12월파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스럼프 조회 2회 작성일 2020-09-16 07:57:49 댓글 0

본문

Vlogㅣ12월을 따뜻하게 보내는 방법 (소소한 홈파티)

여러분 벌써 12월도 얼마 안 남았어요 :)
다들 연말 따뜻하게 보내시고,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~!
혜진mixmansion : 벌써 12월이라니,,,, 시간 참 빨라요 2017년도 곧 바이바이군요! 올해 브이로그 열심히 찍은 거 같은데, 내년에도 잘 부탁해요 모두 크리스마스 따뜻하게 보내세요❤️
Annie : 언니 인트로노래정보좀 알려주세여 ㅠㅠㅠㅠㅠ
서서나 : 진님 집 취향저격
민드깅 : ㅎㅎ 오늘두 영상 너무 잘 보구갑니당 혹시 카메라 뭐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옴
김예솔 : 영상 앞부분에 식당에서 바르신 립정보좀요ㅠㅠ넘이뻐요
요요 : 영상 잘 봤습니당 !! 하루 남았지만 행복하게 한 해 마무리 하시길 내년 영상도 기대 ㅎ할게용ㅎㅎㅎㅎ 아 혹시 카페에서 입고 계신 아이보리? 니트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?-?
옥수수 : 친구분 정은님 빨간가반 정보좀 알려주세요ㅠㅜㅜ
은죠 : 와 이게 리얼 인싸 라이프;;
Zizii H : 25분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>< 이번 브이로그는 뭔가 더 행복하고 들떠보이시는 모습이 많이 담겨서 보는 저도 기분이 넘 좋았어요..!ㅎㅎ더더 행복한 연말 보내시구 내년에도 예쁘고 재미있는 영상 잘부탁드려용
KUNZZANG건짱 : 혜진님 영상 보는동안 시간 순삭 당했어요!
넘나 재밌는것.......! 다들 팀원분들 훈훈 ㅠㅠㅠㅠㅠ
우리가어떤민족입니까! 배달의민족 바로 나오고욬ㅋㅋㅋㅋ
꿀잼....♥

아모르파티(김연자)cover by 12살 이솔 의 새로운 트로트도전

음악을 사랑하는 2008년 12월9일생 이솔 의 즐거운 음악마당
오영석 : 대단 하네요 !
박일주 : 놀랍다는 말 밖에 할말없슴~
얼굴도 이쁘고 너무 귀여움~
이광용 : 너무 잘해서 앞으로 많은 기대가 되네요^^
이상옥 : 와!!! 너무나 노래 잘부릅니다. 타고난 끼나 재주도 많아보여요. 음색도 깔끔하고 안정되어 듣기도 편해요.
많이많이 응원합니다. 여자 정동원 인듯
장환미 : 어디서나왔나요.와우.바로.데라고가겠는데요.먼저.데려가는곳이.우선이네요
박성기 : 이뻐 귀요미
배석훈 : 정말 잘하내요. 대성하길바래요 . ♥♥♥♥
박기주 : 감미롭고 안정된 음정 타고난
숨은진주.. 가요계의 큰별로
거듭나세요 ..^^
김지윤 나 김지윤임 : 썸네일 멸치로 했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보호자 : 립싱크든 아니든 본인이 부른건데 개잘하기만 하는구만 왜 태클이야ㅋ

ep 53. 12월 2째주 주말 데이트 후 연말 파티 [daily v-log]

다들 연말이라 약속이다 뭐다 많이들 바쁘실텐데,
따뜻한 연말 보내시길..

(참석하지 못한 신민재 김문현은 조만간 다른 자리에서 보는걸로)
미인커플 : 와 촛불깜놀랐어요ㅋㅋ
두두 : 프사장님 입술 섹시해요

... 

#12월파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8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yeoin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